음슴체로 쓸게요 회사라서 ㅎㅎ

 

1. 일단 11/8일 어제 구글에 연동된 SKT 소액결제가 문자가 울리기 시작함.  20만원이 빠져나감 아마 20만원이 이체 한도였나 봄.주말이였고 해서 사이버 경찰청에 신고도 못하고 일단 오늘까지 기다리기로 함. 

2. 그리고 오늘 출근 하고 9시 땡 하자마자 구글 코리아에 전화를 함. 그런데 코로나 때문에 인원 감출 이라는 자동응답만 계속 뜨고 전화를 안 받음

3. SKT에도 전화를 함. 소액결제 내역 받아 볼 수 있냐고 해서 G로 시작하는 소액결제내역 다 받아 적음 (주의. 엄청 김. 받아 적기 힘듬.... 근데 결론부터 말하면 코드는 필요 없었음) 그런데 구글 코리아는 계속 전화가 안 됨. 점심 시간 이후 사이버 경찰청에 전화를 함. 여경께서 받으심. 해킹 당했다고 자초지종을 설명.  공감해주심...(너무 고마웠음) 구글 코리아 계속 자동응답인데 어떻게 하냐고 물어봄...(사실 여기에 물어볼 건 아닌데 너무 급해서 물어 봄..) 

4. 구글 코리아는 계속 전화해보니 빡치게 자동응답만 뜸.

결국 장기전을 각오하고 이메일을 보내려고 했는데 이메일도 없음!?!?!?

 그래서 아무데나 막 뒤져봤는데 저 위에 Google 계정관리 쪽에 찾아보면 구글 관리자랑 채팅 할 수 있는 창이 있음. 그래서 채팅에서 자초지종을 설명하고 하소연 함(ㅋㅋㅋ) 그러면 상담하는 사람이 몇가지 질문(계정을 양도한 적 있느냐 핸드폰을 잃어버린 적 있느냐 등등 개인정보 관련)을 하고 3,4일 뒤에 답변 준다고 함. 

 그런데 오늘 취소 문자를 받음?!?!?!? 구글 빠른 일처리 무엇? 갤럭시 계속 써야겠음. 환불 안 해 주면 아이폰으로 갈아 타려고 했는데 (ㅋㅋㅋ) 다사다난한 하루였음. 일도 손에 안 잡히고 .. 아무쪼록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함.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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